복지관뉴스

복지관 다양한 표정들을 영상, 사진, 글로 전합니다.
복지관에서 시원하게 영화 보는 날, ‘토요 가족영화상영’ 박민선 | 17/07/17 16:59 | 314
7월 15일(토), '토요 가족영화상영'이 열린 복지관 강당 모습

복지관은 이용자와 가족이 주말에 함께 할 수 있는 여가 시간 마련을 위해 연 4회, 강당에서 '토요 가족영화 상영'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올해 두 번째 영화 상영이 진행된 7월 15일(토), 오전 10시 30분부터 시작되는 영화를 감상하기 위해 아침 일찍부터 가족들이 복지관 로비에 모였습니다.
복지관 강당은 영화 관람을 위해 대형 스크린을 내리고, 영화관처럼 불을 끄고, 적당한 음향과 쾌적한 온도로 맞추어 가족들을 맞았습니다.


장애 자녀를 둔 가족이 조금 더 마음 편하게, 조금 더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소곤거리는 소리, 간식을 먹는 소리, 화장실을 다녀오는 소리도 모두의 배려 가운데 자연스럽게 함께 했습니다.


총 30가족, 58명이 다녀간 이번에도 "가족이 함께 영화보면서 주말 아침을 보낼 수 있어 좋아요", "아이와 영화관 가기가 힘들었는데, 복지관에서 영화관처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라는 소감을 남기며 즐겁게 영화 상영을 마쳤습니다.


모두에게 즐겁고 편안한 영화 관람을 위해, 복지관을 조금 더 친숙하게 느끼고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음 ‘토요 가족영화상영’은 8월 12일(토)에 진행합니다.
8월 '토요 가족영화상영' 안내문 이미지
복지관에서 시원하게 영화보세요.

일시 : 8월 12일(토), 10:30~12:00
상영 영화 : 애니메이션 '도리를 찾아서'
장소 : 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강당
문의 : 기획홍보실 02-440-5716
* 전체 관람가, 우리말 더빙, 쿠키 간식 제공
* 상영 영화는 당일 관내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