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뉴스

복지관 다양한 표정들을 영상, 사진, 글로 전합니다.
"기부자님께 고마움을"-2017 기부자 초청 행사 박재훈 | 17/11/04 13:46 | 188

보조기기 설명을 듣고 있는 기부자 초청행사 참가 사람들복지관은 11 4(), 기부자 초청 행사를 열었습니다. 17명의 기부자와 가족이 참석한 이번 초청 행사는 복지관 소개와 보호작업장 파니스의 제빵 체험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기부자님들은 보조기기센터 전시장, 스누젤렌실 복지관 시설을 둘러보며 복지관 프로그램 설명을 들은 이어서 보호작업장 파니스에서는 제빵 체험을 하였습니다. 특히 올해는 복지관 개관 35주년이 되는 해로서 초청행사는 복지관의 역사 안에서 기부자들이 보내준 마음에 대해 고마움을 전하는 자리이기도 했습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임정웅 기부자님은 "오늘 초대해 복지관에 고마움을 전한다. 손녀, 손자와 같이 먹을 생각에 즐겁게 빵을 만들었다. 빵을 처음 만들어 봐서 기억에 남을 같다. 35년이 되는 해인만큼 더욱 발전해 나가는 복지관이 있도록 응원한다." 앞으로도 장애가 있는 이웃을 위해 헌신하는 복지관이 되기를 당부하였습니다.
복지관 후원 담당자인 김태라 사회복지사는 "매년 개최하는 초청행사는 기부자에게 복지관을 직접 소개하고, 인사를 나누면서 친밀감과 신뢰를 쌓아갈 있다는데 의미가 있다. 복지관에 보내주는 기부자의 정성을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하겠다." 기부자에게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후원 문의 : 02-440-5715)
기부자 초청행사에 참가한 사람들이 빵을 만드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