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뉴스

복지관 다양한 표정들을 영상, 사진, 글로 전합니다.
나눔대바자에 오신 모든 분들 고맙습니다 박민선 | 18/11/01 17:57 | 24
바자회 참가자들과 마스코트 한울이가 함께 찰칵

10월 29일(월)~30일(화), 이틀간 복지관 강당에서 개최한 나눔대바자가 복지관 이용자와 지역주민들의 참여로 뜻깊은 의미를 남기며 잘 마쳤습니다.
복지관의 나눔대바자는 좋은 품질의 물건을 구입해 가는 한 분 한 분 모두가 나눔에 참여하는 기부자가 되기도 하는 뜻 깊은 날입니다. 바자회가 시작되는 아침 일찍부터 오후 늦게까지 복지관 이용자는 물론 많은 지역주민의 참여로 복지관이 활기를 띄었습니다.

바자회가 열린 복지관 강당 전체 모습
바자회에서 물품을 판매하는 자원봉사자와 구경하는 참가자


이번 바자회에서는 ㈜스포라도에서 후원한 스키・보드복, 샤본다마코리아(주)가 후원한 천연 세제, 홈플러스강동점에서 후원한 물티슈를 비롯하여 다양한 계절옷과 캐릭터 잠옷, 가방, 모자, 생활용품 등 다양한 상품들이 판매대에 올라 바자회를 찾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복지관의 오랜 후원기관 (유)돌코리아는 이번 바자회에도 후룻볼과 바나나, 그리고 신상 음료인 리치파라다이스 주스를 후원하고, 직원들이 직접 판매 자원봉사자로 활동해주었습니다.


문구류 판매대에서는 어린이와 어른들을 위한 지갑과 필통, 미니 피규어, 스티커, 할로윈 가랜드 등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인기를 끌었습니다.  

돌코리아 직원들이 과일을 판매하는 모습
문구류를 구경하며 웃는 어린이
(주)스포라도에서 후원한 스키,보드복을 입어보면서 찰칵


지역주민에게 장애인복지관을 가깝게 만들고, 이용자에게 설렘과 기쁨을 주고, 후원기업과 함께 나눔을 알리는 나눔대바자.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나눔대바자 수입금은 재활치료기금 및 저소득가정 지원 기금으로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


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 강동구 고덕로 201 / 02-440-5700 / www.seoulrehab.or.kr
설립 : 서울시 | 운영법인 : 푸르메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