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뉴스

복지관 다양한 표정들을 영상, 사진, 글로 전합니다.
이용자분들과 함께 행복한 복지관 식당을 만들어갑니다. 박민선 | 19/07/10 17:48 | 18
제1회 식당운영위원회 회의가 열린 복지관 회의실 모습

7월 4일(목), 제1회 식당운영위원회가 회의실에서 진행됐습니다.
복지관은 식당운영의 원활한 소통과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복지관 직원, 식당이용자, 식당 자원봉사자, 직업적응훈련생 등으로 구성된 식당운영위원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난 5월 29일에는 첫 활동으로 강동구공공급식센터 완주산지를 방문하여 급식에 쓰이는 식재료 재배 현장을 직접 눈으로 보고 이해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습니다.

강동구공공급식센터 완주산지 방문 시 단체사진


식당운영위원회의 두 번째 모임은 제1회 식당운영위원회 회의 참석으로 진행됐습니다.
이번 회의에는 직원 대표 2명과 이용자 대표2명, 직업적응훈련생 및 보호작업장 근로장애인 각1명이 참석했습니다.
첫 회의인 만큼 공공급식 관련 설명과 2019년 식당 운영사항 및 개선사항에 대해 알리고, 앞으로의 식당운영계획과 곧 다가오는 ‘밥 없는 주간(7월 29일~8월 2일)’ 계획 등을 공유하였고, 식당 이용과 관련된 안건에 대해 서로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회의뿐만 아니라 복지관 식당운영위원회의 운영을 통해 식당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또한 식당운영위원회 활동을 통해 들려오는 이용자분들의 격려가 있어 따뜻하고 소중한 시간입니다.


회의를 마친 후 복지관 식당운영위원회 구성원들 단체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