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구입및 주문방법 안내

도서구입및 주문방법 안내

도서 구입 및 주문방법 안내

인터넷 홈페이지 주문
  1. 1단계

    로그인 또는 비회원은 실명인증 후 주문

  2. 2단계

    발간자료 > 발행도서목록

  3. 3단계

    장바구니

  4. 4단계

    구매

  5. 5단계

    배송지 정보 입력 확인 후 주문 완료 버튼 클릭

※ 입금자 정확히 기재하셔야 합니다.

팩스주문
  1. 3단계

    팩스를 보낸 후 02-440-5734으로 확인 전화를 부탁드립니다.

※ K-ASQ 교육수료자용 구매시, 수료증 사본과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같이 팩스(02-440-5780)보내주셔야합니다.

결제방법

  • 계좌번호 : 우리은행 1005-700-3894801005-700-389480
  • 예금주 :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 도서대금을 무통장 선입금 하셔야만 교재를 발송해드립니다.

도서지연

이런 경우, 도서가 지연되어 도착할 수 있습니다.
  • 도서신청자와 입금자가 틀린 경우
  • 입금은 확인 되었으나 도서 주문서가 없을 경우

※ 텔레뱅킹이나 인터넷 뱅킹으로 입금했을 경우 착오가 종종 있습니다.
   도서가 지연될 경우 불편하시더라도 확인을 하여주시고 복지관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도서 판매 상황 설명

  • 절판 : 구매할 수 없는 책
  • 수정·보완 중 : 일정한 기간 후 구매가능
  • 제작 중 : 1∼3달 후 구매가능
  • 비매품 : 도서는 판매가 불가능하오니 자료가 필요하신 분은 우리 복지관 자료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영수증

  • 영수증은 교재 발송 시 동봉해 드립니다.
  • 공공기관의 경우 필요한 서류는 FAX (02-440-5780)로 넣고 전화 (02-440-5734) 주시기 바랍니다.
    서류는 교재 발송 시 동봉해 드립니다.

10% 할인

  • 100,000원 이상 도서 구매 고객은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단 검사도구 및 검사지 종류는 모두 제외됩니다.)

배송안내

  • 배송이용택배 : 옐로우캡택배
  • 소요기간 평일 : 2~3일 이내 / 주말 : 4~5일 이내
  • 배송료 기준
    - 배송료 : 모든 도서와 검사도구 금액에 상관없이 착불 입니다.
    - 배송료는 상황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교환/환불 안내
    - 잘못 배송 되었거나 파본인 경우.
    - 주문하신 도서와 다른 도서가 배송되거나 파본인 경우, 도서를 반송해 주시면 다시 보내드립니다.
      물론 재배송 비용은 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부담합니다.
    - 배송지 주소와 전화번호를 잘못 기입하여 반송되어 다시 보내는 경우에는 회원님께서 재배송 비용을 부담하셔야 됩니다.
    - 배송일로부터 10일 이내 저희 복지관에 도착 되도록 해주십시오.
    - 마음에 들지 않은 책을 교환하거나 반품하실 경우 교환과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교환불가능 : 구매(도서발송일)이후 6개월이 지난 시에는 도서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 읽으신 책은 교환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 반송주소
    - 서울 강동구 고덕로 201 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재무팀

연락문의

  • 05235 서울 강동구 고덕로 201 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재무팀
  • 송금/배송문의 : 02-440-5734